시민주체로 나누며 돌보는 복지운동을 실천하는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

복지뉴스

시민주체로 나누며 돌보는 복지운동을 실천하는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

이름 관리자 이메일 yicsw@hanmail.net
작성일 2021-05-03 조회수 126
파일첨부 82d69a27-5c97-4cc0-be9c-fea230a81586.jpg
제목
“띵동! 어린이날 공연이 배달됐습니다~”
“띵동! 어린이날 공연이 배달됐습니다~”
- 용인시, ‘2021년 어린이날 대축제’ 온라인으로 진행 -

용인시가 ‘2021년 어린이날 대축제’를 온 가족이 집에서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.

시는 매년 어린이날을 기념해 시청광장에서 ‘어린이날 대축제’를 개최하고, 어린이를 위한 공연 및 체험 부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.

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행사를 사전 녹화해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용인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족과 함께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.

영상에는 개그맨 정현수의 사회로 백군기 용인시장과 김기준 용인시의회 의장, 강명희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장의 어린이날 축하 메시지와 아이들을 위한 공연 두 편을 담았다.

공연은 용인에서 활동하고 있는 극단 더다움의 손인형극 ‘구리구리 왕방구 대소동’과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던 마술사 김민형이 선물하는 ‘매직버블쇼’가 약 60분 간 펼쳐진다.

백군기 용인시장은 “직접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 못해 아쉬움이 크지만 준비된 공연을 보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”며 “내년에는 올해 못 만난 아쉬움까지 더해 풍성한 어린이날을 선물하겠다”고 말했다.
이전글 용인시, 49번째 ‘시립 별다올 어린이집’ 개원
다음글 “종합·개인지방소득세 인터넷으로 신고·납부하세요”- 용인시, 5월 한달간 소득세 확정신고·납부의 달 운영 -